라인
왼쪽
오른쪽
HOME 뉴스 가구&홈
일룸, 트윈 모션베드 ‘아르지안’ 출시
제이콥 기자 | 승인 2016.09.04 22:00

퍼시스 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배우자의 수면 습관과 생활 패턴을 배려해 숙면을 도와주는 트윈 모션베드, ‘아르지안’을 출시한다.

일룸의 ‘아르지안’ 모션베드는 독립적인 플랫폼을 갖춘 900폭 싱글 침대 2개가 나란히 놓여진 구성으로, 각각의 싱글 침대 별로 등판 및 다리판 각도 조절이 가능해 서로의 숙면과 라이프스타일을 방해하지 않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한 침대 위에서 TV 시청, 독서, 웹 서핑 등 서로 다른 취미 생활을 공유하면서도 각자에게 맞는 편안한 자세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환경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헤드보드가 독립적으로 서있는 구조로 900폭 싱글 침대의 이동이 용이하여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에 따라 단독형 싱글 침대로 활용하는 등 유연한 공간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평상 형태의 기본 포지션 외 등판 올림, 다리판 올림, 무중력 자세 등 자유자재로 각도 조절이 가능한 침대는 숙면을 도울 뿐 아니라 자세에 따라 혈액순환, 수면호흡장애, 부종 등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세계 최고 수준의 모션베드 매커니즘을 생산하는 독일 오킨社의 모터를 적용, 각도 조절 시 소음을 최소화하고 내구성을 높인 것이 장점이다.

또한 고급스럽고 볼륨감있는 모던한 감각의 ‘천연 가죽 헤드 보드’와 수납 공간과 USB 충전 단자가 삽입된 실용적인 ‘수납형 헤드 보드’ 2가지 타입의 침대 헤드를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옷장과 포인트장, AV장 등도 함께 출시되어 침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감각적인 침실 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다. 이 밖에 숙면과 휴식을 돕는 ‘멀티 OLED 조명’과 독서대, 협탁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높이 조절 사이드 테이블’ 등 모션베드의 사용성을 극대화하는 다양한 액세서리 옵션까지 선보여 스마트한 침실을 선사한다.

일룸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숙면을 취하는 것 외에도 침실 공간을 다양하게 활용하는 소비자의 생활을 연구해 숙면과 여가 생활이 공존하는 새로운 침실 시리즈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하반기에도 침실 시리즈, 키즈 라인 등 소비자의 주거환경, 생활습관,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만든 일룸의 다양한 신제품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제이콥 기자  real2018@daum.net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이콥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은평구 통일로92길 32  |  대표전화 : 02)353-9918
등록번호 : 서울, 아03921   |  등록일 : 2015.10.05   |  발행 및 편집인: 장계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계영
Copyright © 2019 라이벌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