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HOME 뉴스 가전&디지털
스위스 전자동 커피머신 유라, 가정용 커피머신 ‘웨딩 프로모션’ 실시
제이콥 기자 | 승인 2018.03.12 23:49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스위스 유라(JURA)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3월 한 달 간 ‘웨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홈카페 열풍과 함께 가정용 커피머신이 인기 혼수 선물 아이템으로 떠오르면서 새 시작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국 백화점 유라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유라 웨딩 프로모션에서는 가정용 커피머신 구입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컴팩트한 가정용 커피머신 모델 라인인 A1과 올화이트의 컬러로 순백의 신부를 연상시키는 A7모델은 최대10%까지 할인되어 예비 신혼부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유라의 A라인 커피머신은 컴팩트한 크기로 스위스 유라의 핵심 신기술만을 담아내어 최고의 실용성과 가성비를 자랑한다. 가정용 커피머신A1은 세계 최초 ‘멀티 분사 추출 방식(P.E.P, Pulse Extraction Process)’ 기술을 적용해 클래식 커피 메뉴에 집중시켰다. 전문 바리스타가 내린 듯한 리스트레토,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어 깔끔한 맛의 블랙커피를 즐기는 부부에게 추천한다.

라떼나 카푸치노 등 베리에이션 커피를 좋아한다면A7 커피머신을 추천한다. 유라의 전자동 커피머신 라인업 중 유일하게 화이트 색상의 우아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A7은, 유라의 독자적인 밀크 폼 기술이 적용되어 벨벳 같은 부드러운 밀크 폼 커피를 원터치로 완성한다. TUV 인증을 통해 청결과 위생을 보장하며, 자동 헹굼이나 디스케일링 같은 유지 보수 기능이 내장되어있어 관리 또한 간편하다.

프로모션 기간 내에 유라 커피머신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카페드유라 원두 500g을 추가로 증정하며, 유라 고객 서비스 앱 알라카르테에서 3% 할인 쿠폰도 추가 제공한다. 또한, 가정용 커피머신 최초로 ‘플랫화이트’ 추출이 가능한 J6나 Z6 커피머신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호주 프리미엄 가전브랜드 브레빌의 전자동 모션 티메이커(BTM800)를 증정한다.

유라 코리아는 최근 힐링과 여가를 중시하는 트렌드에 따라 혼수 선물로 커피머신이 큰 인기라며 이번 유라 웨딩 프로모션을 통해 프라이빗한 홈카페를 연출하고자 하는 신혼부부의 취향을 저격하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유라 3월 웨딩 프로모션은 전국 유명 백화점에 입점한 유라 매장에서 진행되며 유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제이콥 기자  real2018@daum.net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이콥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은평구 통일로92길 32  |  대표전화 : 02)353-9918
등록번호 : 서울, 아03921   |  등록일 : 2015.10.05   |  발행 및 편집인: 장계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계영
Copyright © 2018 라이벌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