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HOME 뉴스 가구&홈
일룸, 패밀리 베드 ‘쿠시노’ 출시
라이벌뉴스 | 승인 2016.09.04 21:57

퍼시스 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가족 생애 주기에 따라 유연하게 변화하는 라이프 사이클 맞춤형 패밀리 베드, ‘쿠시노’를 출시한다.

신제품 쿠시노는 신혼 때 사용하던 퀸 사이즈 침대에 싱글 사이즈의 침대를 추가, 두 개의 침대를 나란히 붙여 가드만 추가하면 온 가족의 숙면을 도와주는 패밀리 침대로 변형 가능하다. 아이가 성장하면 싱글 침대를 분리해 자녀의 독립된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가족의 생애 주기에 따라 유연하게 변화하며 각 시기에 맞는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면서도 따뜻한 내츄럴 톤의 컬러와 디자인은 아늑한 분위기의 침실을 조성하며, 시리즈로 구성된 협탁과 옷장, 서랍장 등은 달콤한 신혼을 꿈꾸는 예비부부들에게 따뜻하고 화사한 공간을 선사한다.

둘만이 전부였던 신혼 기간을 지나 새 생명이 태어나면 침실의 모습도 바뀌어야 한다. 쿠시노의 침대다리는 탈·부착이 가능해 기본형과 저상형으로 침대의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침대가드, 가드에 걸어 사용할 수 있는 물품 거치대와 OLED 수유등과 같이 공간과 필요에 맞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해 아이의 안전이 최우선인 영유아 부모들의 마음까지 배려했다. 가드 외부는 투톤으로 디자인해 기존 아이 가구와 달리 트렌디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일룸 브랜드 관계자는 “디자인이 우선시 되었던 신혼 침실이 자녀가 태어나면 아이를 위한 공간으로 바뀌게 되는 가족의 라이프 사이클을 연구해 세련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신혼 침실, 패밀리 침실, 나아가 아이의 독립된 침실까지 커버할 수 있는 침실 시리즈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일룸은 앞으로도 소비자의 주거환경, 생활습관,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쉽게 버려지고 망가지는 가구가 아닌 오랜 시간 가족과 함께 생활하는 진정성 있는 가구를 개발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라이벌뉴스  webmaster@rivalnews.co.kr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벌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은평구 통일로92길 32  |  대표전화 : 02)353-9918
등록번호 : 서울, 아03921   |  등록일 : 2015.10.05   |  발행 및 편집인: 장계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계영
Copyright © 2019 라이벌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