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HOME 포커스&인터뷰
재규어 코리아, 올 뉴 XF 출시 기념 ‘파인 다이닝 이벤트’ 전개
라이벌뉴스 | 승인 2016.03.14 10:37

재규어 코리아(대표 백정현)는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 ‘올 뉴 XF(All-New Jaguar XF)’의 출시를 기념해 3월부터 7월까지 약 5개월간 전국 최고급 레스토랑에서 ‘올 뉴 XF 파인 다이닝(Fine Dining)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단순히 럭셔리한 차의 의미를 넘어, 사람들의 삶을 보다 럭셔리 하게 만들고자 하는 재규어의 철학에 입각해,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올 뉴 XF의 가치를 일상 생활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레스토랑은 올 뉴 XF의 홍보대사이자 스타쉐프인 강레오가 이끄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서울의 더 페스타 비스트로&바(The Festa Bistro&Bar)부터 청담동 볼트82(Vault82)와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Wolfgang’s Steak House), 신사동과 한남동의 구 스테이크(GOO STK), 부산 메르씨엘 브라세리(MERCIEL BRASSERIE), 대구 라벨라쿠치나(LA BELLA CUCINA), 전주 콜리(Colli), 광주 리부트(REBOOT), 대전 살루떼(SALUTE), 창원 알베토(Albeto)까지 총 11개의 럭셔리 레스토랑과 공동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은 각 레스토랑마다 상이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레스토랑에서는 올 뉴 XF를 테마로 개발한 ‘XF 스페셜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XF의 럭셔리한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파르페, 부드럽지만 묵직한 XF의 승차감을 연상시키는 티라미슈와 크림 브륄레 등 시각과 미각 모두를 만족시킬 특별한 메뉴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XF 스페셜 메뉴’를 주문하고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올 뉴 XF를 체험할 수 있는 시승권과 함께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재규어 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재규어에 있어 자동차란 좋아하는 향, 즐겨듣는 음악, 안락한 자리 등이 한 데 어우러져 사람들과 오감을 통해 교감하는, 마치 살아있는 생명체와도 같은 존재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재규어가 전달하고자 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일상에서 오감으로 경험하고, 새로운 감동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 뉴 XF는 완벽한 프로포션의 진보된 디자인, 알루미늄 모노코크 차체를 통한 경량화, 강력하고 효율적인 파워트레인, 새로운 첨단 테크놀러지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이다. 가격은 6천 380만원부터 9천 920만원이다.

라이벌뉴스  webmaster@rivalnews.co.kr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벌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은평구 통일로92길 32  |  대표전화 : 02)353-9918
등록번호 : 서울, 아03921   |  등록일 : 2015.10.05   |  발행 및 편집인: 장계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계영
Copyright © 2021 라이벌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