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HOME 뉴스 식품&건강
올가홀푸드, 가볍고 건강한 일상을 위한 풀비타 리셋 클렌즈 출시
안요셉 편집 | 승인 2018.08.08 22:45

풀무원 올가홀푸드가 몸을 가볍고 건강하게 하는데 유익한 클렌즈 주스를 선보인다.

올가는 물을 따로 넣지 않고 국내산 채소와 과일을 그대로 착즙해 만든 ‘풀비타 리셋 클렌즈(1-Day Course/2만6900원, 5-Days Course/12만9000원)’를 출시했다.

클렌즈 주스는 과일 또는 채소를 그대로 눌러 짜내 만드는 제품으로 건강과 다이어트, 영양의 균형을 중요하게 여기는 웰빙족에게 인기 있는 음료의 한 종류다. 올가가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리셋 클렌즈 그린’, ‘리셋 클렌즈 옐로우’, ‘리셋 클렌즈 오렌지’, ‘리셋 클렌즈 레드’ 등 4종이다.

‘풀비타 리셋 클렌즈’는 청정지역 제주산 케일, 파프리카, 감귤, 비트 등 국내산 과일과 채소를 사용하고 당이나 색소 등의 첨가물을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과채 살균에 가장 적합한 72~75℃의 적정 온도에서 약 15초간 살균하여 과채의 영양소와 맛, 향의 변화를 최소화했다.

올가는 일 4회(아침, 점심, 오후, 저녁) 섭취하는 ‘1-Day Course’와 일 4회씩 5일 동안 마시는 ‘5-Days Course’ 두 가지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해당 프로그램에 맞춰 제품을 마실 경우 하루 기준 약 400Kcal로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올가홀푸드 H&B(Health&Beauty)팀 송정익 팀장은 “‘풀비타 리셋 클렌즈’는 친환경적이고 건강한 원료로 만든 클렌즈 주스”라며 “1-Day Course는 클렌즈를 처음 접하거나 회식이나 과식 이후 몸을 가볍게 비우고 싶은 사람에게, 5-Days Course는 자극적인 식습관에서 벗어나 체질 개선을 원하거나, 체중 관리를 위한 식이요법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풀비타(Fullvita)’는 안전성과 기능성이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하는 올가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다. 2017년부터 건강에 관심이 높은 중·장년층을 위해 기능별 건강식품 소개와 관심 분야에 맞춘 제품을 추천하는 멤버십 제도 ‘올가 풀비타 클럽’도 운영하고 있다.

‘풀비타 리셋 클렌즈’는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가맹점 바이올가, SIS 매장, 올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안요셉 편집  ahc03@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요셉 편집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은평구 통일로92길 32  |  대표전화 : 02)353-9918
등록번호 : 서울, 아03921   |  등록일 : 2015.10.05   |  발행 및 편집인: 장계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계영
Copyright © 2018 라이벌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