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HOME 뉴스 식품&건강
샘표, 받는사람 입장에서 실속있게 설계한 선물세트 선봬
안요셉 | 승인 2018.09.03 16:29

샘표가 추석 명절을 맞아 실용성과 가성비를 높인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추석 새롭게 리뉴얼 한 샘표 선물세트는 가정에서 쓰임이 많은 오일이나 양념으로 다양하게 구성한 실속형 제품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선물 받는 사람의 입장에서 실속있게 만들어졌다.

대표적인 제품은 ‘샘표특선 진심담은 S호’로써 샘표 양조간장501, 요리에센스 연두, 일편단심 통참깨 참기름을 비롯해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마솥방식 사골육수와 식후 디저트로 마실 수 있는 흑초 등, 요리를 쉽고 맛있게 만들어주는 품목들로 구성되어 있다.

명절선물 스테디셀러인 ‘폰타나(Fontana) 스페셜 오일세트’는 올리브유와 포도씨유 등 프리미엄 한 구성으로 선물의 가치를 더했다. 폰타나의 오일 제품은 유럽 현지에서 직접 착유하고 완제품 형태로 직수입하여 유럽 본고장의 맛과 신선함이 그대로 담겨있다. 유리병 포장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해 명절 선물로 인기가 많으며, 대표 제품인 ‘스페셜 오일세트 2호’는 올리브유 2개와 포도씨유 1개로 구성되어 있다.

샘표의 차(茶) 전문 브랜드 순작(純作) 에서 선보이는 차류 선물세트는, 국내산 원물을 갈지 않고 자연 그대로의 모양을 살려서 샘표만의 오랜 연구 노하우인 ‘심증제다법’을 적용해 차 고유의 풍미를 높인 제품이다.  

샘표가 선보이는 육포 선물세트도 주목할만하다. 육포는 쇠고기를 얇게 저며서 말린 포를 말하며 안주 중에 첫째로 꼽는다. 귀한 음식이라 예전에는 폐백 음식으로 많이 사용했다. 샘표 미락가화 소고기 육포 선물세트는 육포 본연의 맛을 살린 부드러운 육포와 매콤고추장 육포, 고소한 마늘육포의 3가지 맛으로 취향에 따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불황에는 생활에 필요한 생필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커서 이들 샘표 선물세트는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안요셉  ahc03@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요셉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은평구 통일로92길 32  |  대표전화 : 02)353-9918
등록번호 : 서울, 아03921   |  등록일 : 2015.10.05   |  발행 및 편집인: 장계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계영
Copyright © 2018 라이벌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