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HOME 뉴스 식품&건강
사조대림, 가마솥 직화방식 볶음밥 6종 선봬
장계영 기자 | 승인 2019.01.10 23:07

사조대림은 맛있고 간편한 한끼를 위한 냉동볶음밥 6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대림선 가마솥 직화방식 볶음밥’으로 ‘통새우 야채 볶음밥’, ‘닭가슴살 계란 볶음밥’, ‘와규스테이크 볶음밥’, ‘깍두기베이컨 볶음밥’, ‘시래기 나물보리밥’, ‘곤드레영양 나물밥’의 6종으로 구성됐다. 별도의 재료 손질이나 밥짓기 등의 번거로운 과정 없이 약 4분간만 조리하면 간편하고 푸짐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가정간편식 제품이다.

이 제품은 국내산 쌀과 신선하고 엄선 된 재료들을 가마솥에서 직화 방식으로 볶은 후 개별급속동결(IQF) 기술을 이용해 밥알을 순간적으로 동결시켜 갓 지은 밥처럼 부드럽고 고슬고슬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후라이팬이나 전자레인지로 조리 시 약 3~4분간만 데워주면 완성되는 간편함으로 바쁜 직장인 또는 요리가 서툰 사람들에게 제격이며, 남김 없이 한끼에 먹기 좋도록 1인분씩 개별 포장되어 혼자 사는 1인 가구 등에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갓 지은 고슬고슬한 밥에 다양한 재료를 넣은 6가지 맛의 볶음밥을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통새우 야채 볶음밥은 통새우와6가지 야채를 넣어 해산물의 맛과 야채의 신선함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와규스테이크 볶음밥은 청정지역 호주산 소고기를 사용해 입 안 가득 소고기의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시래기 나물 보리밥과 곤드레 영양 나물밥은 국내산 시래기와 곤드레를 사용해 건강한 나물의 맛과 향이 입맛을 더욱 돋워주며, 깍두기 베이컨 볶음밥은 잘 익은 깍두기의 아삭한 맛과 베이컨의 조화로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해 담백하고 풍부한 맛이 일품인 닭가슴살 계란 볶음밥 또한 한끼 식사로 제격이다.

사조대림 상품기획팀 김정환 담당은 “특별한 반찬이 없을 때 만들어 먹는 볶음밥이지만 간편해 보이면서도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이다. 이러한 수고로움을 덜고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볶음밥을 선보였다”라며, “맛과 영양을 위해 노력을 기울였으며, 한끼 식사로 손색 없는 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장계영 기자  rivalnews@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계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은평구 통일로92길 32  |  대표전화 : 02)353-9918
등록번호 : 서울, 아03921   |  등록일 : 2015.10.05   |  발행 및 편집인: 장계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계영
Copyright © 2019 라이벌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