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HOME 뉴스 패션&뷰티
봄철 신상 '러닝화', 방수 투습 기능성 강화
뉴스편집 기자 | 승인 2019.03.01 19:09
<사진>위: ‘코오롱 스포츠 호라이즌 SL’ / 아래 왼쪽: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블랙야크 일루전 맥스 GTX’/오른쪽: ‘K2 플라이하이크 기어’,

본격 러닝의 계절이 찾아왔다. 겨울철 운동 부족으로 굳어져 있던 근육들이 갑작스런 야외 활동으로 다치기 쉬운 시즌이다.  이를 예방하기 위한 노력 중에 하나가 러닝화의 선택이다.

신발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바로 ‘착화감’이다. 발이 편안해야 모든 활동을 잘 마무리할 수 있기 때문이다. 발이 쉽게 피로해질 수 있는 러닝 시에는 더더욱 착화감이 중요하다.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기술이 적용된 제품은 뛰어난 기능성을 제공하면서도 일반 러닝화와 같은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전체적인 착용감에 영향을 미치는 신발의 갑피 부분에 고어텍스 멤브레인이 적용돼 방수·방풍·투습 기능은 물론, 수분 흡수가 적어 일반적인 구조 대비(*PSC 부티 공법과 비교 시) 50% 더 빨리 건조돼 악천후에도 견고한 보호 성능을 제공한다.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기술이 적용된 블랙야크의 ‘일루전 맥스 GTX’ 제품은 러닝화 내부에 주름과 접힘이 없어 뛰어난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한 견고한 방수·투습 기능 덕분에 갑작스럽게 봄 비를 맞게 되거나 물 웅덩이를 밟게 되어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K2에서 새롭게 출시한 ‘플라이하이크 기어’ 제품은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기술이 적용돼 가벼우며, 장시간 착용해도 발을 쾌적하게 유지시켜 준다. 내피와 외피를 하나로 접착시킨 혁신적인 다이렉티브 본딩 기술이 적용돼 빠른 건조와 투습 기능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항상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코오롱스포츠의 ‘호라이즌 SL (Horizon SL)’ 제품은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기술이 적용돼 일반 러닝화와 같은 착화감은 물론, 뛰어난 기능성을 함께 제공한다. 완벽한 방수 기능은 외부로부터의 수분을 막아주고 견고한 투습 기능은 내부 습기를 빠르게 배출시켜 일상생활은 물론 모든 활동에서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뉴스편집 기자  rivalnews01@daum.net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편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은평구 통일로92길 32  |  대표전화 : 02)353-9918
등록번호 : 서울, 아03921   |  등록일 : 2015.10.05   |  발행 및 편집인: 장계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계영
Copyright © 2019 라이벌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