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HOME 뉴스 식품&건강
새롭게 튀겨낸 '사조팝콘' 포장 디자인
안요셉 | 승인 2019.05.02 16:51

우리나라 최초의 전자레인지용 팝콘 ‘사조 팝콘’이 디자인을 리뉴얼했다.

‘사조 팝콘’은 1990년 출시 된 국내 최초의 전자레인지용 팝콘으로, ‘사조 로하이 팝콘’이란 이름으로 첫 선을 보인 이후 30년간 전자레인지용 팝콘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이번 ‘사조 팝콘’의 디자인 새 단장은 최근 불고 있는 뉴트로 열풍과 함께 혼밥 혼술족 및 집에서 여가시간을 즐기는 사람들의 증가 등 빠르고 다양하게 변화하는 시장 트랜드에 발맞추는 한편, 디저트, 간식, 안주시장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기획 된 것이다.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기존 패키지 디자인의 고유한 특징은 유지하면서 '오리지날’, ‘버터’, ‘달콤한 맛’의 3가지 맛이 잘 표현 되도록 원재료 고유의 색과 이미지를 활용해 새롭고 신선한 느낌을 더했으며, 제품 전면의 ‘팝콘’ 텍스트를 둥근 팝콘의 모양을 본떠 표현해 시각적으로 더욱 먹음직스럽고 제품의 특징이 잘 표현 되도록 디자인 했다. 

또한 가장 기본이 되는 맛에서도 ‘극장 팝콘 맛 그대로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간편하고 맛있는 팝콘’을 컨셉으로, 다양한 맛과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 특히, 트랜스지방을 좌우하는 팝콘 쇼트닝을 새롭게 개선해 팝콘 특유의 바삭함과 고소함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콜레스테롤과 트랜드지방 함량이 0%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달콤한 카라멜의 진한 맛이 일품인 ‘카라멜 맛’과 체다 치즈가 함유돼 고소한 맛과 풍미가 살아있는 ‘치즈 맛’을 새롭게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조해표 마케팅팀 담당자는 “사조 팝콘은 전자레인지에 2~3분이면 맛있는 팝콘을 맛 볼 수 있는 제품으로, 간편함과 좋은 품질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다”라며, “앞으로 30년을 넘어 계속해서 인기를 이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함과 동시에 새로운 스테디셀러 제품이 탄생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요셉  ahc03@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요셉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은평구 통일로92길 32  |  대표전화 : 02)353-9918
등록번호 : 서울, 아03921   |  등록일 : 2015.10.05   |  발행 및 편집인: 장계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계영
Copyright © 2019 라이벌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