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HOME 뉴스 식품&건강
롯데푸드 의성마늘햄 캠프, ’팀킴’ 컬링팀과 즐긴다
안요셉 | 승인 2019.05.02 17:00

롯데푸드는 올해로 10년째를 맞는 '의성마늘햄 가족캠프를 6월 15일부터 16일까지 1박2일간 경북 의성에서 전개한다. 이를 위해 행사에 참가할 가족을 6월 1일까지 모집한다.

‘의성마늘햄 가족캠프’는 2010년부터 매년 롯데푸드와 의성군이 함께 개최해온 가족 캠핑 행사다. 우리나라 대표 마늘 브랜드인 ‘의성마늘’의 우수성과 의성 지역의 명소를 널리 알리는 지역상생 행사로 잘 알려져 있다.

올해 의성마늘햄 가족캠프는 10주년을 맞아 참여 규모를 대폭 늘렸다. 기존에는 30가족이 참가했지만 이번에는 50가족으로 확대됐다. 또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맛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캠프에서는 ‘팀 킴’ 컬링팀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등에서 활약한 ‘팀 킴’은 선수 5명 중 4명이 의성 출신으로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참가자들은 컬링팀 선수들과 미니올림픽, 퀴즈 이벤트 등을 즐기며 함께 어울리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마늘밭에서 의성마늘을 직접 캐내는 ‘의성마늘 수확 체험’도 진행된다. 의성마늘 수확 체험은 마늘 수확기 농가의 일손을 돕는 동시에 아이들에게는 생생한 자연 교육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참가 가족들이 캐낸 마늘의 일부는 참가자들에게 제공돼 의성마늘의 뛰어난 맛과 품질을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의성마늘을 활용한 피자 만들기, 의성군 명소 투어, 바비큐 파티 등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텐트와 조리기구 등 캠핑에 필요한 장비는 롯데푸드에서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가족은 6월 1일까지 롯데푸드 홈페이지(www.lottefoods.co.kr)에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없으며 ‘의성마늘햄 캠프 참여하기 이벤트 게시판’에 가족사진과 우리 가족이 캠핑에 참여해야만 하는 사연을 올리면 응모된다. 당첨자는 오는 6월 3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요셉  ahc03@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요셉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은평구 통일로92길 32  |  대표전화 : 02)353-9918
등록번호 : 서울, 아03921   |  등록일 : 2015.10.05   |  발행 및 편집인: 장계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계영
Copyright © 2019 라이벌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