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HOME 뉴스 가전&디지털
비츠 바이 닥터드레, 밀레니얼 감성 더한 Club Collection 출시
뉴스편집 기자 | 승인 2019.06.11 11:02

오디오 브랜드 Beats by Dr. Dre(이하 Beats)가 젊은층을 겨냥해 선명한 컬러의 Club Collection을 선보인다.

Beats의 Solo3 Wireless 헤드폰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옐로, 네이비, 화이트, 레드 총 4가지의 스타일리시한 컬러를 바탕으로 각각의 다채로운 포인트 컬러가 매치된 것이 특징이다.

Beats는 Club Collection을 출시하며 차세대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인 Kyra TV의 ‘패션 & 뷰티’를 담당하는 그룹 NAYVA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Beats Solo3 Wireless 온-이어 헤드폰은 날렵한 곡면 처리와 회전형 이어컵으로 설계돼 외부 소음 차단이 뛰어난 제품으로 자연스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Class 1 Bluetooth®를 통한 연결 옵션으로 안드로이드 기기와 iOS 기기에서 모두 호환이 가능하며 Apple의 W1칩은 손쉽게 원스텝으로 블루투스에 연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Fast Fuel(급속충전) 기능으로 단 5분만 충전해도 3시간 동안 재생이 가능하며 최대 4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Beats Solo3 Wireless 헤드폰으로 구성된 Club Collection은 23만9000원대로 현재 애플 홈페이지(Apple.com/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13일부터 애플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뉴스편집 기자  rivalnews01@daum.net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편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은평구 통일로92길 32  |  대표전화 : 02)353-9918
등록번호 : 서울, 아03921   |  등록일 : 2015.10.05   |  발행 및 편집인: 장계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계영
Copyright © 2019 라이벌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