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HOME 뉴스 식품&건강
롯데칠성음료, 요구르트맛 탄산음료 ‘요랄라’ 론칭
뉴스편집 기자 | 승인 2019.06.24 22:30

롯데칠성음료가 요구르트맛 탄산음료 ‘요랄라(YOLALA) 요구르트맛 스파클링’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최근 탄산음료의 지속적인 성장에 주목하고 소비자들에게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맛을 선사하기 위해 신규 브랜드 ‘요랄라’의 론칭과 함께 출시한 요구르트맛 탄산음료다.

요랄라 요구르트맛 스파클링은 요구르트 발효액을 함유해 특유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살리고 부드러운 탄산감으로 청량감을 더한 제품이다. 설탕 함량을 최소화 해 열량 부담을 줄였으며 고열량 저영양 식품에 해당되지 않아 학교 채널에서도 판매할 수있다. 기존 발효유 및 유산균 음료와 달리 유통기한이 캔은 12개월, 페트병 제품은 9개월로 길고 상온보관이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패키지는웃는 표정의귀여운 남녀캐릭터 디자인을적용해 젊은소비자들의 눈길을끌 수있도록 했으며, 340mL캔과 420mL 페트병 2종으로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주타깃인 10~20대 소비자층에 어필하기 위해 제품 샘플링, 굿즈제작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푸드 페어링(Food Pairing)의 일환으로 요랄라 요구르트맛 스파클링의 부드러운 탄산과 잘 어울리는 떡볶이, 닭발 등의 매운음식을 판매하는 외식 프랜차이즈와 협업을 진행해 요랄라 브랜드를 알리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요랄라 요구르트맛 스파클링은 요구르트 특유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과 청량감이 돋보이는 탄산음료”라며, “향후 요랄라 브랜드를 활용한 다양한 유형의 신제품 출시도 검토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뉴스편집 기자  rivalnews01@daum.net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편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은평구 통일로92길 32  |  대표전화 : 02)353-9918
등록번호 : 서울, 아03921   |  등록일 : 2015.10.05   |  발행 및 편집인: 장계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계영
Copyright © 2019 라이벌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