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HOME 뉴스 식품&건강
돌체구스토, 한국인 취향에 맞춘 아메리카노 캡슐 7종 리뉴얼
안한나 기자 | 승인 2019.08.28 22:52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아메리카노를 즐겨 마시는 커피 애호가들의 취향에 맞춰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아메리카노 캡슐 7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아메리카노 캡슐 7종은 한국인이 선호하는 커피 맛을 고려해 업그레이드된 레시피로 만들어 졌으며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아메리카노는 부드러운 맛부터 강렬한 맛, 보통 사이즈부터 큰 용량의 사이즈, 블렌드부터 싱글오리진까지 갖추고 있어, 맛, 용량, 원두 종류 등에 따른 선택의 폭이 넓다.

먼저 로스팅 강도에 따라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마일드’, ‘아메리카노 인텐소’ 등 세 가지의 캡슐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베스트셀링 캡슐인 ‘아메리카노’는 균형감과 조화로운 맛의 커피를 좋아하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레시피를 업그레이드했으며 시리얼의 고소한 향이 가미되어 더욱 풍부해진 아로마와 부드럽고 풍성한 크레마를 즐길 수 있다. ‘아메리카노 마일드’는 전체 아메리카노 레인지 중 가장 부드럽고 섬세한 아로마를 ‘아메리카노 인텐소’는 보다 풍부하고 강렬한 맛을 선사한다.

대용량으로 즐길 수 있는 ‘스무스 모닝’과 ‘볼드 모닝’도 눈 여겨 볼만 하다. 풍부한 아로마와 쌉싸름한 맛의 조화가 두드러지는 ‘스무스 모닝’과 시리얼 향과 초콜릿 향을 즐길 수 있는 다크 로스팅 커피인 ‘볼드 모닝’은 커피 한잔으로 시작하는 아침을 보다 활기차게 만들어준다.

또한 풍부한 곡물향이 묵직하게 느껴져 강렬한 아로마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만들어진 ‘아메리카노 리치 아로마’와 멕시코에서 자연 친환경 경작법으로 재배된 원두만을 사용한 유기농 싱글 오리진 커피 ‘앱솔루트 오리진 멕시코’도 리뉴얼 출시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새로운 레시피와 함께 제품 패키지 또한 리뉴얼 했다. 특히 패키지에는 각 캡슐 제품의 커피 프로파일, 강도 뿐만 아니라 사용된 원두의 원산지까지 확인할 수 있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아메리카노를 손쉽게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아메리카노 캡슐 7종 리뉴얼을 기념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다양한 아메리카노 중 자신의 취향에 맞는 커피를 찾아보는 ‘나만의 아메리카노 찾기(Find your Americano)’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안한나 기자  crosshanna@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한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은평구 통일로92길 32  |  대표전화 : 02)353-9918
등록번호 : 서울, 아03921   |  등록일 : 2015.10.05   |  발행 및 편집인: 장계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계영
Copyright © 2019 라이벌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