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HOME 뉴스 가구&홈
시디즈, 학생용 국민의자 플라키키와 협업… ‘링고X플라키키 에디션’ 출시
뉴스편집 기자 | 승인 2020.01.22 22:51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한 스쿨룩 스타일인 ‘엘레멘터리(ELEMENTARY)’ 콘셉트로 아동복 브랜드 플라키키(FLAKIKI)와 협업한 ‘링고X플라키키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디즈의 스테디셀러 학생용 의자 링고의 ‘링고X플라키키 에디션’은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의자 ‘링고’에 플라키키 특유의 모던한 감성이 느껴지는 블랙 앤 화이트 컬러의 체커보드(바둑판 무늬) 패턴을 적용한 제품으로 독보적인 시디즈의 의자 기술력에 플라키키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에디션은 등판과 좌판의 커버를 별도로 구매할 수 있어 손쉽게 새 제품처럼 교체해 사용이 가능하다. 기존 링고 구매자도 소재와 컬러를 바꿔 새로운 분위기로 제품을 연출할 수 있다.

시디즈의 ‘링고’는 성장이 빠른 아이들을 위해 등판 높이와 좌석 깊이를 신장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 ‘그로잉(Growing)’ 기능이 적용돼 바르고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110~160cm 신장의 미취학 아동부터 중학생까지 사용 가능해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링고’는 고정형·회전형·선택형 등 중심봉 옵션을 학습 상황에 따라 직접 선택할 수 있고 의자 바퀴를 고정시키는 싯브레이크 기능을 더해 아이들의 집중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신장에 따라 키가 작은 아이들은 탈부착이 가능한 발 받침대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에디션은 1월 2일 플라키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수량 한정 얼리버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1월 중 시디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공식 판매할 예정이다.

시디즈는 패션 브랜드와 최초로 컬래버를 진행하는 실험적인 시도를 통해 새롭고 개성 있는 학생용 의자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뉴스편집 기자  rivalnews01@daum.net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편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은평구 통일로92길 32  |  대표전화 : 02)353-9918
등록번호 : 서울, 아03921   |  등록일 : 2015.10.05   |  발행 및 편집인: 장계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계영
Copyright © 2020 라이벌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