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HOME 뉴스 식품&건강
BBQ, ‘핫황금올리브치킨’ 하루 1만 건 이상 판매
뉴스편집 기자 | 승인 2020.04.21 18:11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지난 17일 출시한‘핫황금올리브치킨’시리즈가 출시 이후 지난 월요일까지 4일 동안 4만 건이 넘는 누적 판매 실적을 달성하며 기존 치킨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BBQ는 대표적인 시그니쳐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의 장점에 고급진 매운 맛을 가미한 점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고,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민호씨의 CF가 방송을 타면서 영향을 주었다고 분석했다.

핫황금올리브 시리즈를 맛본 소비자들은 “조합해 먹는 재미가 있다”, “바삭바삭한 식감이 역시 BBQ다”. “매콤한 게 중독적이다” 등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온라인에 쏟아내고 있다.

BBQ 전국 패밀리 사장님들도 모처럼 활짝 웃게 됐다. 일부 패밀리들은 미처 준비된 신제품 원료육이 부족해 발을 동동 구르기도 할 정도였다고 전해진다.  BBQ 진주가호점을 운영하는 패밀리 사장은 “요새 코로나로 대학들이 온라인강의로 등교를 하지 않아 많은 타격을 받고 있었는데 본사가 좋은 제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 덕분에 이 난관을 잘 헤쳐나갈 수 있겠다”고 사내게시판을 통해 소감을 말했다.

또 부산 괴정점을 운영하는 패밀리사장은 “오랜만에 초대형 모델 배우 이민호씨부터 CF와 드라마 대박이 예감된다”며 “신제품 출시로 2배, 3배로 바쁜 날을 보내고 있어 엄청 바쁘고 힘들지만 이번 황금올리브치킨의 핫(HOT)끈한 변신으로 대박이 날 것 같다”며 본사에 감사를 표했다.

한편, BBQ가 지난 17일 새롭게 론칭한 핫황금올리브 치킨은 핫하게 착 감기는 맛 ‘핫착!레드착착’, 핫하고 알싸한 맛 ‘핫싸!블랙페퍼’, 핫하고 빠삭한 맛 ‘핫빠!크리스피’, 핫하고 찐 땡기는 맛 ‘핫찐!찐킹소스’ 의 4종으로, 다양한 콤보 메뉴까지 포함하면 총 14가지로, 입맛에 맞게 골라 다양한 맛을 맛볼 수 있다.

뉴스편집 기자  rivalnews01@daum.net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편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은평구 통일로92길 32  |  대표전화 : 02)353-9918
등록번호 : 서울, 아03921   |  등록일 : 2015.10.05   |  발행 및 편집인: 장계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계영
Copyright © 2020 라이벌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