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HOME 뉴스 식품&건강
롯데푸드 ‘K-로스팜’, 한국의 멋 살린 ‘K-로스팜송’ 영상 공개
안요셉 | 승인 2020.11.26 11:24

한국의 맛 ‘K-로스팜’이 한국의 멋 국악과 함께 만나 ‘K-로스팜송’으로 탄생했다.

롯데푸드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국악 가수 ‘권미희’와 한류 공연의 원조 ‘난타’ 공연팀의 콜라보로 만든 ‘K-로스팜송’ 영상을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11월 20일 롯데푸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최초 공개됐다. 국악 가수 권미희가 가락을 짓고 노래를 부른 ‘K-로스팜송’은 ‘100%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으로 시작하는 노랫말과 ‘K-로스팜’을 반복하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이다. 여기에 ‘난타’ 공연팀의 군무가 더해져 보는 재미를 더했다. 우리 돼지고기를 사용했다는 ‘한돈’ 마크를 강조하면서 프라이팬에 맛있게 구워지는 로스팜의 모습도 담았다.

롯데푸드는 이번 K-로스팜송 영상을 공개하면서 시청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K로스팜’으로 재미있는 4행시를 작성해 11월 27일까지 K-로스팜 영상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K-로스팜’은 전국 한돈 농가와 상생하고 품질 좋은 국내산 돈육의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100%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을 사용해 만든 사각캔햄이다. 돼지고기 함량 95.03%로 국내 캔햄 중 최고 수준의 육함량을 자랑하며 5℃ 이하 24시간 저온 숙성으로 깊은 풍미와 탱글한 식감을 살렸다. 11월 중순 출시 후 계속 판매 채널을 넓혀가면서 최근 롯데마트와 홈플러스 등의 할인점이나 세븐일레븐 등의 편의점, 그리고 롯데온, 쿠팡, 티몬, G마켓, 옥션, 11번가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도 판매를 시작했다.

롯데푸드는 한돈자조금위원회와 함께 11월 20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K-로스팜이 우리 한돈 농가를 응원합니다’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소비자가 K-로스팜을 구매한 뒤 인스타그램에 구매 인증샷을 올리면 한 건당 1천원이 적립되고 이렇게 모인 적립금을 통해 소외계층에 기부물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총 1983명에게 황금돼지 5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지난 11월 7일에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 2020 1인 미디어대전에 참여, 아프리카TV 대표 BJ 봉준과 김성연 쇼호스트가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K-로스팜을 판매하고 특장점을 직접 소개하기도 했다. 해당 방송에는 누적 접속자 12만명 이상이 몰려 판매 홈페이지인 파스퇴르몰 서버가 다운되는 등 큰 관심을 모았다. 같은 시간 ‘K로스팜’은 네이버 전체연령 실시간 검색어 3위까지 올라갔고 20대, 30대 실시간 검색어에서 ‘파스퇴르몰’이 2위까지 올라가는 등 화제를 모았다.

한편 ‘로스팜’은 1983년 6월 국내 최초로 생산된 순수 우리 기술 사각캔햄 브랜드다. 그 전까지 국내에서 캔햄은 원형 통조림 형태로만 생산되다, 로스팜을 시작으로 국내에서도 사각캔햄이 생산되기 시작했다. 로스팜은 출시 37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국내 캔햄 시장의 대표주자로 자리잡고 있다.

안요셉  ahc03@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요셉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은평구 통일로92길 32  |  대표전화 : 02)353-9918
등록번호 : 서울, 아03921   |  등록일 : 2015.10.05   |  발행 및 편집인: 장계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계영
Copyright © 2021 라이벌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