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HOME 뉴스 식품&건강
샘표, 연두 채소집밥 레시피북 조기 완판
안요셉 | 승인 2021.01.08 13:38
 

새해를 맞아 ‘미닝아웃(meaning out: 소신소비)’ ‘착한소비’ 등 자신의 신념을 표출하거나 윤리적 가치에 부응하는 소비를 돕는 크라우드 펀딩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지난 연말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에 선보인 ‘Oh! My Green Table 우리를 위한 채소 집밥’ 레시피북은 펀딩 개시 2시간 만에 목표액 5백만원을 달성했으며, 5일 만에 1,000부가 모두 소진됐다.

‘Oh! My Green Table 우리를 위한 채소 집밥’ 레시피북은 뉴욕 연두 컬리너리 스튜디오에서 뉴요커를 위한 비건 레시피를 개발했던 경험과 다년간의 우리맛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만든 59가지 채소 레시피가 담긴 책이다. 주위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식재료, 최소한의 조리법, 순식물성 요리에센스 연두를 활용하여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양념으로 구성된 이번 채식 레시피들은 요리가 서툰 사람도 연두를 통해 채소 본연의 맛을 살리는 건강한 요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을 알려준다.

샘표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10일(일) 오후 2시에 비건 유튜버로 유명한 ‘초식마녀’와 함께하는 온라인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비건뿐 아니라 채소를 활용한 맛있고 건강한 레시피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을 위한 쿠킹클래스다. ‘채소로 준비한 한상차림’을 주제로 레시피북에 있는 다양한 채소 레시피 중 3가지를 직접 선보인다. 클래스는 연두 인스타그램(https://instagram.com/yondu.korea)에서 라이브로 방송될 예정이다.

샘표 요리에센스 연두 마케팅 담당자는 “연두는 콩을 발효한 100% 순식물성으로 특히 채소랑 잘 어울려 다양한 채식 레시피들이 온라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연두 채소 집밥 레시피북이 일찌감치 완판되어 아쉬워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온라인 쿠킹 클래스로 맛있고 건강한 채식 레시피를 배워보면 좋겠다”고 말했다.

안요셉  ahc03@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요셉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은평구 통일로92길 32  |  대표전화 : 02)353-9918
등록번호 : 서울, 아03921   |  등록일 : 2015.10.05   |  발행 및 편집인: 장계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계영
Copyright © 2021 라이벌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