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HOME 포커스&인터뷰
낫싱, 前다이슨 디자인 책임자 '애덤 베이츠' 영입
제이콥 기자 | 승인 2022.03.09 21:39
사진: 영국 가전 기술 브랜드 Nothing (낫싱)이 '애덤 베이츠'를 디자인 디렉터로 임명했다

영국 가전 기술 브랜드 Nothing (낫싱)이 지난 2월 애덤 베이츠를 디자인 디렉터로 임명했다.

베이츠는 경험이 풍부한 디자인 리더로 다이슨에서 14년 넘게 제품 포트폴리오 디자인, 사용자 경험을 정의하는 팀을 구축했다. 베이츠와 그의 디자인 팀은 엔지니어 및 과학자들과 협력해 다이슨 슈퍼소닉™, 에어랩™은 물론 다이슨의 무선 진공청소기 및 공기 청정기를 비롯해 다이슨의 가장 상징적인 제품을 만들었다. 애덤은 낫싱의 첫 번째 디자인 허브를 런던에서 시작하는 데 집중할 예정이다.

베이츠는 “나는 오랫동안 Teenage Engineering (틴에이지 엔지니어링, 스웨덴의 디자인 가전 브랜드)을 존경해 왔으며, 사람과 기술을 더 가깝게 만드는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칼 페이 및 낫싱 팀과 협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초기에 맡은 내 임무는 팀을 구성하고, 디자인 문화를 발전시켜 가전 기술 환경을 바꿀 상징적인 제품을 만드는 것”이라고 말했다.

낫싱 최고 경영자(CEO) 겸 공동 창립자 칼 페이는 “우리는 창립 초기인 이 중요한 시점에 베이츠가 낫싱 팀에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애덤은 오늘날 다이슨 디자인이 어떻게 인식되는지에 핵심적 역할을 했으며, 나는 그가 모두에게 보여주고 싶어 할 만한 상징적 제품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낫싱의 첫 번째 제품인 ear (1)는 2021년 가장 기대되는 제품 가운데 하나로 자리매김했으며 출시 이후 현재까지 40만개 넘게 판매됐다. 영국 가전 브랜드인 낫싱은 상징적이고 연결성이 좋은 제품 카테고리의 생태계를 개발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으며, 현재 4개의 카테고리를 개발하고 있다.

한편 낫싱은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둔 가전 기술 회사로 사람과 기술 간 장벽이 없는 세상을 추구한다. 2021년 8월에 소개·출시돼 이른 시간 매진된 제품 ear (1)을 시작으로, 낫싱은 장벽 없이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는 상징적·직관적이며 연결성이 원활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제이콥 기자  real2018@daum.net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이콥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은평구 통일로92길 32  |  대표전화 : 02)353-9918
등록번호 : 서울, 아03921   |  등록일 : 2015.10.05   |  발행 및 편집인: 장계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계영
Copyright © 2022 라이벌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