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HOME 뉴스 가전&디지털
화웨이, 차세대 스마트 안경 ‘화웨이 아이웨어’ 출시
rivalnews01 기자 | 승인 2023.05.20 09:35
<사진>한국화웨이 제공

한국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이 시각과 청각을 동시에 사로잡은 차세대 스마트 안경인 ‘화웨이 아이웨어’를 한국에 정식 출시한다. 국내에서 첫선을 보이는 화웨이 아이웨어는 일반적인 안경의 외적인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스마트 연결 및 대화형 기능에 초점을 둔 제품이다.

화웨이 아이웨어는 오픈 어쿠스틱(open acoustic) 디자인으로 설계돼 장시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간단한 터치만으로 전화를 수신할 수 있어 여행·운전·운동 등 다양한 상황에서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음성 및 영상 통화를 지원한다.

국내에 출시된 화웨이 아이웨어는 스마트 연결 및 대화형 기능 측면에서 포괄적으로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사용자는 더블 탭, 슬라이드, 핀치 등 간단한 손가락 동작으로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또 오디오 연결 센터를 통한 편리한 기기 관리 및 연결을 통해 디지털 시대에 맞는 매끄럽고 효율적인 경험을 누릴 수 있다.

화웨이 아이웨어는 클래식 렉탱글 풀 프레임과 세미 프레임으로 구성되며, 탈부착이 가능한 편리한 전면 프레임으로 사용자가 손쉽게 프레임을 교체하거나 세척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화웨이는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기 위해 프레임 구조 디자인을 최적화했다. 화웨이 아이웨어는 유연하고 탄성 있는 템플(안경 다리)로 착용 시 머리에 가해지는 압박을 줄이고, 실리콘 코패드로 미끄럼을 방지하며, 머리둘레에 맞춰 최적화된 곡면 템플을 제공해 사용자가 하루 종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화웨이는 소비자에게 편리한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화웨이의 차세대 오디오 제품이기도 한 화웨이 아이웨어는 오픈 어쿠스틱 디자인을 채택해 장시간 착용으로 귀에 가해지는 압박을 최소화했다. 또 오디오 품질 측면에서 128㎜ 두께의 웨이퍼를 사용한 대형 진폭 스피커를 탑재해 강력하고 몰입감 있는 오디오 경험을 제공한다.

또 화웨이 아이웨어는 음악 청취나 음성 통화 시방향성 사운드 체임버와 공기 벤트를 통해 공기 마찰에 따른 소음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소리가 새어 나가는 것을 방지한다. 엘리베이터, 회의실 등 조용한 주변 환경에서 자동으로 통화 음량을 낮춰주는 스마트 볼륨 조절 기능으로 사용자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할 수도 있다.

화웨이 아이웨어는 길게 터치하기·더블 탭·스와이프, 핀치 등 제스처 제어를 통해 통화 거부, 음성 지원 활성화, 볼륨 조절 및 신규 디바이스 페어링을 지원한다. 사용자는 화웨이 AI Life 앱에서 맞춤형으로 제어 방식을 설정해 스마트하고 편리한 대화형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화웨이 아이웨어는 완전 충전 시 최대 16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며, 취침 시간을 제외한 대부분 상황에서 사용자에게 시청각 경험을 선사한다. 화웨이 아이웨어는 유선 마그네틱 충전 솔루션을 탑재했으며, C타입 충전 케이블을 사용하는 안드로이드 핸드폰으로 역충전하는 것도 가능하다.

rivalnews01 기자  rivalnews01@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ivalnews01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 라이벌뉴스  |  서울시 은평구 통일로92길 32  |  대표전화 : 02)353-9918
등록번호 : 서울, 아03921   |  등록일 : 2015.10.05   |  발행일 : 2016. 01. 03  |  발행 및 편집인: 장계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계영
Copyright © 2023 라이벌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